굿모닝

 

 

제주도여행기 part2

 

오늘은 신화레져버기카 / 비엘바이크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고고

 

 

 

 

제주도 날씨좋을때가서 역시 경치하나는 죽여주네요~

 

슈퍼맨

 

달리고 달려 제주도신화레져버기카 에 도착하였습니다

 

(제주도신화레져버기카)

 (제주도신화레져버기카)

 (제주도신화레져버기카)

 

 (제주도신화레져버기카)

 (제주도신화레져버기카)

 

모레에 큰돌에 길이있고 버기카를 타고 코스를 도는 것이였습니다

한 10분코스 되지않나 생각해봅니다

 

갑자기 확 내려가는 코스도 있고...ㅋㅋㅋ

 

꺅

 

모레가 많이 날리니 옷도 무료로 대여해주고있습니다

옷더러워질 걱정은 안하셔도 될듯..^^

 

가격적인 부분이 좀 아쉽긴하지만

요즘 할인받을수 있는게 많아서 할인을 알아보시면

재밌게 타실수 있으실겁니다 ~

 

그리고 가끔 달리는거 좋아하시는 달리기족 분들께서

코너에도 속도를 줄이지 않아 뒤집어지는 경우도 가끔있다고합니다

코너에서는 속도를 반드시 줄여야합니다!!

 

응응

 

제가 타본결과..

시간이 짧다고 느끼긴 했지만 재미는 있었습니다

오프로드나 약간 스릴있게 타는거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립니다

 

제주도신화레져버기카

 

축하2

 

 

이렇게 신화레져버기카에서 버기카를 탄후..

 

 

제주도비엘바이크 출바알~!

 

 

고고

 

 

 

으앜... 관광지도 아니고 그냥 도로를 달리는것 뿐인데... 경치보소..

 

하트3

 

 

 

제주도 비엘바이크 카다로그 입니다

읽으면서도 기대되는데요 ..

 

일생각 없이 놀려고했구만

 놀러가서도 바이크를 

보게되네요 ...ㅋㅋㅋ

 

ㅋㅋㅋㅎㅎㅎ

 

 

(제주도비엘바이크)

 

 

자... 제주도 비엘바이크 도착하였습니다

 

(제주도비엘바이크)

 

 

트렌스토머에 나올것같은 로봇과 쵸퍼 바이크

 

(제주도비엘바이크)

 

 

사진찍어 달라고 가는데 뒷모습을 찍질않나...

 

(제주도비엘바이크)

 

 

죄다 움직이는 사진뿐이네요 ..^^;;

 

안습

 

 

(제주도비엘바이크)

 

 

제주도비엘바이크 입구!!

 

뿌잉3

 

(제주도비엘바이크)

 

 

 

(제주도비엘바이크)

 

 

여기다 사진을 다올리면 가도 재미가없을것 같네요..

몇장만 올립니다 ㅋㅋ

 

크고 멋진바이크 조그만 바이크

세월이 많이흐른 바이크 등등

볼거리도 많고 포토존도 있으니 심심치않게 지나가면서

사진도 찍고 설명된 글도 보고 재밌었습니다~

 

바이크에 관심이 없으신분들은 않좋아하실수도 있겠지만

바이크 타시는 분들이나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제주도 여행갔을때 필!수!코!스! 입니다~

 

대박

 

 

 

 

아참..! 비엘바이크는 밖에도 사진찍을수있게 포토존이 있습니다

그외 이카루스 체험할수있고 아이들과 가도 재밌을곳 같습니다

 

신나2

 

 

제주도여행기

제주도신화레져버기카

제주도비엘바이크

 

part 2

 

여기까지입니다

 

part 3 로 돌아오겠습니다~

 

 

좋은하루바이

 

 

 

 

 

 

 

 

 

제주도여행기

신화레져버기카

제주도비엘바이크

 

 

 

 

 

 

 

 

 

 

Posted by Hun_p

블로그 이미지
Hun_p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